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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분석 방법(키워드·플래너 활용), 구글 어드센스 키워드카테고리 없음 2021. 6. 6. 13:51
키워드 추출이나 키워드 단가 확인은 정말 중요합니다 아무리 방문자가 많은 키워드를 사용하더라도 키워드의 광고단가가 낮으면 수익이 저조하게 되며, 광고단가가 아무리 높아도 방문자가 없으면 수익이 저조하기 때문입니다.
지난 강의에서는 키워드 추출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오늘은 구글 어드센스 키워드 단가 분석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구글 어드센스 키워드 단가 분석 방법 경제적 자유를 위한 N 종류의 도구 듀크 1. 구글 어즈워드 가입
구글 키워드 플래너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도구이며 기본적인 구글 광고 단가와 유용한 키워드를 찾기 쉬운 도구입니다.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이용하려면 먼저 구글 어즈워드에 가입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글 애즈에 접속하여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구글에이즈에서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십시오.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광고 및 텍스트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사용자에게 표시해 주세요. 수백만개의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최대 100,000원까지 사용한 금액만큼 프로모션 크레디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구글아드를 시작하여 최대 10만원의 쿠폰을 받습니다.* Your email 쿠폰 코드를 받아주세요. 080-822-1484 * 월~금 9:30~18:00 문의 온라인 운동수업 광고 example-business.com 온라인 셀프트레이닝 - 집에... ads.google.com
'시작' 버튼을 누르면 위 사진처럼 표시되지만 전문가 모드로 전환합니다. 캠페인 없이 계정 작성을 누릅니다. 2개의 선택창 중 하나를 클릭하여 제출하고 계정검색을 클릭하면 어즈워드 계정등록은 종료됩니다. 2. 구글 키워드 플래너 (단가 확인)
구글 애즈에 가입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뜰 것입니다. 우측 상단의 도구를 클릭하고 구글 플래너를 클릭합니다. 둘 중 왼쪽의 새 키 단어 찾기를 누릅니다.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고 Enter 혹은 실적 누르기를 클릭합니다. 검색 후 페이지 상부 입찰가 격(최저가격)을클릭하시면광고단가가높은순서로나열됩니다. 상단입찰가(최저가)는 좌측 키워드로 광고를 발송하였을 때 방문자가 클릭하였을 때 여기에 최소 정도의 금액이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약주제를선택한다면기본적으로키워드단가가200원이상인주제를 선택하세요.키워드를 추출할 때도 최소 200원 이상의 클릭 단가를 가지고 있는 키워드를 추출하여 포스팅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