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갔던 광진구 한식 최고 순대국! 군자역 맛집 유재석도 먹고
    카테고리 없음 2021. 11. 6. 14:04

    먹방을 보고 잘 안 움직이는 편인데 저번에 놀면 뭐하러 나왔던 유재석 순댁 신은 미쳐버릴 것 같아요빠른 검색으로 조사해 봤더니 근처 광진구의 맛집이라서 바로 돌아왔습니다. 원래 잘 안움직여도 뭔가 꽃이 있으면 바로 실행하는데 순대국도 그렇게 먹게 되었어요

    순댓국집이면 순댓국, 순댓국, 수육전도 있지 않을까요?광진구 순댓국 음식이 '청와대'에서 이곳에는 별별 음식이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개당 가격이 조촐하고 부담이 없어 풀~세트했습니다. ^^
    종류도 많고 예쁘게 담아서 코스요리를 무색케 했습니다.돌판 위의 육회 모습도 예뻤는데, 특히 편백나무 통에 나온 순대 모듬이 압권이었어요. (웃음)
    광진구의 한식당은 순대와 고기가 아트로 담겨져 있다.제일 모퉁이에 순대안에 고기버섯이 있고 바닥은 파랑 숙주로 깔아놨는데 닿기가 좀 아까웠어요.
    구루타고 안 먹는 저희가 아니었고요. 막걸리와 순대는 항상 진리니까 계속~ 따르자마자 순대와 함께 원샷을 해주셨어요유재석의 순대국 장면을 보고 좋은 막걸리 안주를 알게 됐어요
    먹는 게 즐거웠던 광진구 한식당의 음식입니다젓갈이나 양념이 나오는데 음식과 조합이 딱 맞아요심심했던 수육과 순대의 맛을 업 시켜줬거든요야채랑 같이 먹으면 정말 한식이라는 느낌도 받았어요
    막걸리를 부르는 광진구의 맛집 '청와대 집'이었거든요 후후덕분에 저희가 조금 오버해서 막걸리를 마셨습니다 동해오징어 숯불구이는 모듬 순대와 반대로 강렬한 구이맛과 매운 양념의 요리이기에 끌리는 맛이 있었습니다.
    먹을 수 있는 사람으로서 밥을 안 먹을 수가 없었어요 이런 음식을 밥 없이 먹는 건 말도 안 되더라고요.양념까지 듬뿍 넣어서 밥이랑 섞으니까 역시 맛은 최고였어요.
    하얀 순댓국, 빨간 순댓국 다 좋아해요그날 기분에 따라 골라먹는 편이에요.맛은 각각 매력이 있지만 시각적으로 자극되어 맛있어 보이는 것은 역시 빨간색입니다. 유재석순댁도 ㅋㅋ '청와대'는 다데기가 들어간 순댁이었습니다.
    빨간 국물에 흰쌀밥 안맛있기는 힘들죠 '청와대'는 햅쌀만 쓰는 광진구의 한식당이다 보니 흰쌀밥에 윤기까지 줄줄 흘러 붉은 국물로 만들고 싶어졌어요
    따로따로 다데기를 넣기 전에 같이 끓고 나오니까 순대나 밥알들이랑 따끔따끔한 맛이 따로 놀지 않아서 좋았어요 일체화된 광진구 순댓국이었던 거죠 (웃음) 오래 끓인 국물이라 녹음이 짙은 것을 매운맛이 부담 없이 만들어 주네요.
    초밥이 니온의 군자역 맛집? w고기회로 만들어 먹었던 셀프 스시입니다.고기 사시미를 주문했더니 고추냉이가 따라오고, 고기 크기도 두께도 밥과 함께 먹기 좋은 뿔이 나왔습니다. 바로 고추냉이를 넣어 초밥 스타일로 먹었더니 맛있었습니다.
    고기회는 9900원입니다. 하이라이트는 옆에 들었던 말로 국내산이라고요 국내산 육회를 1만원 이하로 먹는 광진구의 맛집이거든요. (웃음)
    '청와대'는 순댓국을 안 먹고 나올 수 있는 광진구 순댓국집입니다 ㅎㅎ 오징어 소고기만 먹어도 훌륭하니까 술 먹으러 술집을 찾기 귀찮을 때 암을 생각하지 말고 '청와대'에 가면 안주로 힘들어하거나 후회하는 일은 없을 거라고 생각해 보았습니다.
    자가 찬장이라고 적혀있는 곳은 쉬운 말로 리필 바입니다반찬이나 접시 등 필요한 것을 가져다 먹으면 되는 곳입니다.순대국을 먹을 때 깍두기는 몇 번이고 반드시 리필을 하지만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부담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밥이 맛있다는 얘기가 있는데 군자역 맛집은 실화였고 밥이 맛있다는 곳이었어요쌀의 힘이 크다는 게 느껴졌기 때문에 쌀 때문에 누룽지도 더 맛있다는 게 신기했어요. (웃음)
    셀프 방식이 있는데 무백 좋은 군자역 맛집입니다 디저트도 셀프지만 셀프인 만큼 서비스가 좋더라고요.얼음컵이 있고 커피나 차가 있기 때문에 카페에 가지 않아도 되는 디저트입니다.
    편리한 건지로 막혔던 이쑤시개 디스펜서 입니다 ㅎㅎ 손을 대면 하나씩 나와서 신기했습니다.편리함은 모르겠지만 위생적으로 보이더라구요.
    군자역 맛집은 NAVER 리뷰 행사 중이었습니다.행사상품도무난하지않아서보통이지않고군자역맛집'청와대집'이긴하구나라고생각했어요.홍삼스틱,보리 강정을 이벤트로 주기 때문에 좋은 상품입니다
    군자역 근처에 있습니다.순대국밥집은 주차할 만한 곳이 많았으며 청와대에도 건물 앞뒤로 주차 공간이 있었습니다.주변에 주차할 곳이 많지 않아서 이런 부분도 장점으로 보였죠.먹방을 보고 100% 만족했던 '청와대'였습니다.

    - 매장정보 - 상호 - 청와대 옥군자역 직영점 위치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562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62

    댓글

Designed by Tistory.